선교지 소식

미전도종족(10) - 파키스탄의 카슈미르족

Author
KCRCOC
Date
2020-03-28 12:55
Views
154
1. 파키스탄의 카슈미르족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중 하나인 이곳은 1947년 이래 끊임없는 혼란을 겪어 왔습니다. 카슈미르는 인도 북서부의 히말라야 서부 산맥과 파키스탄 북동부, 그리고 중국의 일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무슬림 주요 지역이 파키스탄에 편입될 것으로 예상되었던 1947년의 분리 이후 힌두교도와 무슬림의 전쟁터가 되었습니다. 대다수의 카슈미르는 인도의 일부로 남아있습니다.
카슈미르족은 주로 양, 염소, 야크를 기르는 농부이며 값비싼 털실인 캐시미 어가 이 지역에서 나옵니다. 대부분의 무슬림 카슈미르인들은 외딴 지역에 살며 축제와 순례와 같은 행사 등이 있을 때만 다 같이 모입니다. 대부분의 카슈미르인들은 기독교로의 개종을 잘못으로 여기는 독실한 순니파 무슬림이기 때문에 기독교 성도들은 종종 박해를 받습니다. 예수님은 제자훈련이 박해로 이어질 것이라고 제자들에게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신약 성서 대부분의 서신들은 신자들이 직면하고 있는 박해를 다루고 놀라지 말라고 말하며, 그리스도를 위해 고난을 받는 것은 영예라고 말합니다.

2. 기도제목
1) 카슈미르 주민 전체가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그리스도를 따르는 것이 박해받을 만한 가치가 있음을 알게 하소서.
2) 언론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주님의 가르침과 행동으로 '기독교'를 판단할수 있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