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터키 현지 파송 선교사 Armanj Hannan

Author
KCRCOC
Date
2020-08-01 10:39
Views
3
1. 선교보고
사랑하는 형제 자매들에게,
많은 영혼들에게 소망을 주기 위한 저희의 사역을 후원하여 주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에게 전염병의 상황이 매우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하나님의 얼굴을 구하기 위해 더 기도로 연합하고 있습니다. 이 기도 사역을 통하여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한 가족이 된다는 것의 진정한 의미를 배우고 있습니다. 제자 훈련 사역인 Peter's Boat의 모든 회원은 이제 그리스도의 몸과 교회의 중요성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온 성도들이 함께 모여 예배드리는 것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또한 개인주의와 그리스도의 몸이 분리되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 일인지를 깨닫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의“R”성도는 Peter's Boat 훈련생 중 한 명이며 우리 교회에서 어린이 주일학교 사역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녀는 의사나 약사가 되기를 원했지만 전쟁 때문에 공부를 마치지 못했습니다. 최근에 그녀는 다시 공부할 기회가 있었고 94%의 성적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이곳의 대학에 다닐 준비를 하고 있지만 몇 가지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YOS 시험을 통과해야 합니다.(YOS 시험은 터키 대학의 유학생 시험입니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시험이 여러 차례 연기되었고 재정적인 필요가 있었습니다. 선하신 주님께서 그녀가 대학에 들어갈 수 있도록, 시험에 합격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학비를 지불할 재정적 필요가 채워져서 하나님의 귀한 사역자로 쓰임 받을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에게 유익한 모든 것을 제공하시는 우리의 선하신 하나님을 신뢰하며 찬양합니다.

2. 기도제목
1)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현지 교회 성도들의 가정과 모든 사역자들의 상황을 속히 호전시켜 주시도록
2) "R"자매가 대학교 입학시험을 잘 치르고 등록에 필요한 재정이 채워지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