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성경번역선교회: 임오랑 선교사

Author
KCRCOC
Date
2020-08-29 10:01
Views
81
1. 선교보고
B어 팀에서 드디어 OBS 성경이야기 두 편의 가안을 만들어 점검을 의뢰해 왔습니다. 주중에 제가 점검과 수정 제안을 담아 담당 스태프에게 응답을 보냈고, 주말에 담당 스태프가 자료를 들고 마을로 들어가서 팀원들과 만남을 갖고 스토리를 보강하기로 하였습니다(주말이 지나고 있으니 이미 진행했을 겁니다).
이렇게 서말레이시아, 동말레이시아 해안 도시, 동말레이시아 내륙 정글 속 마을을 이메일과 인편으로 연결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지만, 다시 사역을 진행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남은 두 편의 B어 성경이야기 점검도 곧 진행되기를 희망합니다.
위장관 종양 제거 수술을 받은 팀 동료 R이 빠르게 회복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지난 주에는 아슬리 선생이 해다 준 죽 그릇을 돌려주기 위해서 아파트 입구까지 걸어 나오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실행이사회 준비를 해야 하는데, 지난주에는 진도를 많이 내지 못했습니다. 각종 소모임과 만남, 정보 요청, 상담, 컴퓨터 수리 요청, 몇 건의 강연 듣기 등일상에서 조금씩 발생하는 일과 요구들을 따라가다 보니 정작 계획했던 일은거의 하지 못한 당황스러운 주였습니다.“그럴 수도 있지”하며 애써 스스로를 위로합니다. 이번 주간에는 목표했던 신임 이사들을 위한 참고 자료 마련등 이사회 준비를 충실히 할 수 있도록 손 모아 주세요.

2.기도제목
1) 신임 이사들을 위한 참고 자료 마련 등 이사회 준비를 충실히 할 수 있도록
2) 보통 한 번의 워크숍에서 각 언어별로 네 개의 성경이야기를 제작하는데, B어 그룹이 나머지 두 개의 이야기도 잘 만들어서 말씀을 전파할 수 있도록
3 ) S어 구약 번역 프로젝트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