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터키 현지 파송 선교사 Armanj Hannan

Author
KCRCOC
Date
2020-09-19 08:14
Views
64
1. 선교보고
말씀 양육 훈련 프로그램인 Peter’s Boat 프로그램의 열매가 참석자들에게 나타나기 시작했고, 한 자매는 남편과 함께 홈 그룹을 시작했으며, 다른 한 청년은 홈 그룹에서 하위 리더로 봉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한 명은 인터넷을 통해 전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시작한 인터넷 사역을 통해서 우리는 77명에게 다가갔고, 지금까지 그들 중 12명이 예수 그리스도를 주님으로 영접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예배로 인하여 새로운 신자들 사이에서 열정이 식어져 가는 모습이 보이기도 하고, 또 그들이 헌신하지 않으려고 하는 모습으로 인해 마음의 낙심과 어려움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힘을 내어 15세에서 20세 사이의 청소년 그룹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예배를 드리며, 성찬식을 개최 할 수 있는 장소로 예식장 건물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기도제목
1.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을 속히 물리쳐주시고 모든 성도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 주시옵소서.
2. 새롭게 믿은 12명의 새가족들이 말씀 안에서 계속 성장하게 하여 주옵소서.
3. 말씀 양육 훈련인 Peter’s Boat 사역을 통해 헌신된 사역자들이 배출되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