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인디아 송광호 선교사(결연: 사랑5)

Author
KCRCOC
Date
2020-10-17 08:57
Views
76
1. 선교보고
인도는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가 매일 7~10만 명이 나오고 있지만 이제 각 도시별로 종교모임들도 제한적으로 허락하고 있습니다. 독감과 코로나가 겹쳐져 어려움들이 존재하지만 현지에서는 초기 두려움에서 좀 벗어나서 담담하게 일상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봉쇄령이 해제되니 활동하는데 어려움은 없답니다. 하지만 일자리를 잃어버려서 식료품을 구하기 어려운 가정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9월 6일 주일 3명의 세례식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비대면 영상 예배와 성경공부를 통해 믿음을 갖게 된 세명의 청년들이 세례를 받게 되었습니다. 오히려 영상을 통해 하나님 말씀을 깊이 알게된 경우라서 영상사역에 대한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있었음을 깨닫고 감사와 찬양을 올려드렸습니다. 보팔도 이제 주일예배는 성전에서 모입니다. 전도사역이 불일 듯 일어나도록 기도해 주세요. 까람라즈 목사님 가정은 잃어버린 자녀에 대한 슬픔을 이겨내고 열심히 기쁜 마음으로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안누 사모는 처음엔 무거운 마음이었지만 매일 기도회를 인도하면서 기도를 통해 지금은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단, 부인과 관련 병세(하혈 등)가 있어 기도 부탁드립니다. 델리와 로히니 교회에서 9월 마지막주부터 대면 예배가 시작되었습니다.
다시 이전의 부흥의 열기가 계속 이어지도록, 그리고 아직 밀집되어 사는 환경이라 코로나로부터 안전하도록 위해 기도해 주세요. 델리 교회 건축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지금 현재 술탄뿌리 교회 부지를 사기 위해 마지막 절충 중에 있는데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적절한 가격으로 구입될 수 있도록 위해 기도해 주세요. 또한 이를 위한 필요도 채워지도록 기도해 주세요.

2. 기도제목
1. 저희 부부 비자와 인도에 들어갈 수 있는 길 열리도록 계속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