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말레이시아 남택수 선교사 (결연: 말투스)

Author
KCRCOC
Date
2020-10-24 10:13
Views
39
1. 선교보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많은 가르침을 주고 있습니다. 그 동안 풍요로움을 누리며 살았던 우리의 삶, 그 이전으로 돌아가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 없는 풍요는 우리에게 복이 아니었음을 다시 깨닫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더 깊이 엎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J교회 목사님께서 몸 상태가 안 좋으셔서 제게 3개월간 설교를 부탁했습니다. 그래서 주일 설교와 새벽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느슨해졌던 영성을 다시 깨우시려고 기회를 주시는 은혜로 여겨집니다.
10월 중순까지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2학기가 시작되면서 Charisma Training Centre (CTC) 대면 강의를 할 수 없어서 지난 7월과 8월에는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직접 만나지는 못하지만 학생들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더 끈끈한 관계를 맺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아쉬운 것은 몇몇 학생들이 인터넷 연결이 안돼서 참여할 수 없는 것입니다. 이 학생들은 녹화된 강의를 전송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강의에 어려움이 없도록 기도해 주세요. Tini목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사역을 하고 있고 지난 달에는 세례식도 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 과장 David장로는 계속 전도에 열심을 내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사역에 제약이 많지만 학생들은 자신들에게 주어진 사역을 각 처소에서 잘 감당하고 있어서 모두를 기쁘게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더 많이 기뻐하시겠지요! 할렐루야!

2. 기도제목
1. 하나님의 뜻을 더 깊이 깨달을 수 있도록
2. CTC의 9월,10월 강의가 은혜가운데 잘 진행될 수 있도록
3. Donld장로에 힘을 주셔서 깜뿡 교회 사역이 잘 진행되도록
4. J교회를 돕는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