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T국 길예평 선교사(SWM)

Author
KCRCOC
Date
2020-11-07 10:57
Views
59
1. 선교보고
사랑하는 동역자님께, 그간 강건하셨는지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은혜와 평강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Covid-19와 T국의 경제 상황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질 않고 설상가상으로 국제분쟁(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 / 지중해 유전개발을 둘러싼 그리스와 분쟁/ 시리아 내전 개입 등등)에까지 뛰어들어 나라 형편은 갈수록 점입가경입니다. 이외에도 점점 강도를 높이며 조여오는 인터넷 통제, 좀처럼 잡히지 않는 코로나와 미국, 유럽과의 갈등으로 더욱 심각해진 경제상황 등, T국을 위한 강력한 기도가 어느 때보다 절실합니다. 정치, 외교, 사회, 경제 전반에 평화가 임하도록, 아직 주님을 알지못하는 이 땅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쉼이 없는 기도의 동역을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한편 저희 지역 병원 병상이 차서 코로나가 확진이 되고도 집에서 자가치료를 하고 있는 확진자들이 400명을 넘어섰다는 뉴스가 전해집니다. 이곳 주지사와 그의 비서까지 확진되는 등 Covid-19 상황이 다시 나빠지면서 계획했던 대면 예배는 잠정적으로 연기를 했습니다. 틈틈이 중무장하고 심방을 하곤 있지만, 외국인이 자신들의 건물에 출입하는 것을 불편해하는 이웃들 때문에 쉽지가 않습니다. 대부분 모임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난민들과 유학생들의 집에는 장비나 인터넷이 없고 장비, 인터넷이 있다 하더라도 저렴한 요금제라 속도가 너무 떨어져 이 때문에 온라인 모임 참석률이 높지 않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이 있는 난민가정들을 힘이 닿는 대로 돕고자 합니다. 기억나실 때마다 가난한 이방인 성도들이 이 무거운 시간을 잘 이겨내고 통과할 수 있도록 함께 손을 모아주세요.

2. 기도제목
1.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설교와 강의 잘 감당하고 허리가 속히 회복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