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멕시코 안요섭 선교사(결연: 말씀2,4,여호와)

Author
KCRCOC
Date
2020-11-14 11:09
Views
54
1. 선교보고
할렐루야!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시136:1) 좋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멕시코에서 안요섭 선교사 인사 드립니다. 저희가 섬기고 있는 멕시코는 굉장히 어렵고 힘든 상태입니다. 코비드-19 바이러스로 인해 743,160명이 확진 됐고, 77,646명이 사망, 하루 1만명씩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자신이 코로나에 걸렸는지 조차 모르고 지내기에 주변 사람들에게 옮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 주변에도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는데도 마스크도 쓰지 않고, 검사나 치료조차 없는 등 의료 인프라가 너무 좋지 않아 많은 이들이 희생되고 있는 안타까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인디헤나들과 선교사들 모두 위험해서 사역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서 영육간에 많이 지치고 힘든 상태이기에 하루라도 빨리 이 사태가 지나가기를 위해서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한국도 가지 못하고 미국 국경도 막혀서 병원의 검사를 하지 못해 약을 구하지 못했는데, 다행히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급한 아내의 복용약은 구해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어제는 Rosa de Shalon 교회 형제인 Alexsandro가 죽었는데, 갈 수 없어서 전화통화만 했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가 단절되고 왕래조차 조심스러운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이럴수록 조용한 주님과의 교재가 저희를 위로해 줍니다. 하루속히 팬데믹이 끝나 인디헤나들과의 활발한 사역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어려운 고난 가운데에서도 하나님을 뜻을 구하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는 우리 모두의 하루하루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 기도제목
1.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날마다 성령충만한 삶을 살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