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인디아 송광호 선교사(결연: 사랑5)

Author
KCRCOC
Date
2020-12-05 11:44
Views
21
1. 선교보고
델리지역에 코로나 확진자 추세가 줄지 않고 하루 5천명 이상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로히니 교회에 자매 한 명이 확진되어 지금 격리되어 있습니다. 병원도 갈 수 없어 그냥 집에서 혼자 격리상태입니다. 빠른 회복과 완치되도록 위해 기도해 주세요.
현재 보팔교회는 주일예배를 성전에서 100명 이하로 모이고, 못오는 성도들은 영상으로 실시간 함께 참여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새벽 예배는 계속 영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영상 사역하는데 아직은 컴퓨터나 온라인 시설등이 부족하여 미흡한데 여러 필요들이 채워져서 더 은혜로운 예배와 사역이 이어지도록 위해 기도해 주세요.
작년 11월에 보팔 성시화 모임이 처음으로 시작해서 매년 진행하려는데 코로나로 인해 아직 시기를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규모라도 보팔을 위해, 인도를 위해 기도하는 보팔 목회자들의 모이는 행사가 12월 안에 이루어지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델리에서 신학교에 다니는 샬롬, 네하, 마니샤가 아직도 보팔에서 온라인 수업중 입니다. 그래서 졸업한 사무엘과 이들이 보팔 청소년 사역에 열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 헌신한 귀한 이 청년들을 보면서 많은 청소년들이 도전받고 주앞에 나오는 이들이 가득해 지도록 위해 기도해 주세요. 그리고 빨리 학교로 돌아가서 정상적인 학습의 시간이 오도록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기도제목
1. 저희 부부 비자와 인도에 들어갈 수 있는 길 열리도록 계속 기도해 주세요.
2. 델리에 교회 부지 마련을 위해 현재 사용하는 건물의 주인과 계속 가격 줄다리기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가격에 결정될 수 있도록 위해서 기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