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말레이시아 남택수 선교사 (결연: 말투스)

Author
KCRCOC
Date
2020-12-26 11:28
Views
20
1. 선교보고
코로나 바이러스가 점점 확산이 되어가는 상황에서도 J교회에서 말씀을 전하는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는 은혜를 누렸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베풀어 주신 은혜를 다시 되돌아 봅니다. 평탄한 길을 허락하시기를 간구했는데, 때로는 험난한 길을 걷게 하셨습니다. 건강하기를 간구했는데, 때로는 질병으로 고통을 경험하게 하셨습니다. 그런데 지금 돌아보면 지난 한 해 걸어온 길이 아름다운 길 이었습니다. 그래서 감사함이 더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인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교회의 상황을 전해 들을 때마다 마음이 아픕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회복의 은혜를 다시 허락하실 것을 바라고 믿으면서 엎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귀한 스텝 Donald 장로가 교무과장의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일도 바쁜 중에도 헌신적으로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봉급을 받는 것도 아닌데, 오직 주님의 사랑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zoom으로 강의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강의 일정을 조종하고, 강사와 연락해서 다시 확인하고, 교재를 인쇄해서 멀리 떨어져 있는(차로 두 세시간 거리의) 학생들을 찾아가서 전달해주고 하는 일들이 정말 어렵고 힘이 들 텐데 그 모든 일들을 헌신적으로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Donald 형제를 CTC의 다음 세대의 리더로 세워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기도와 선교헌금으로 함께 동역해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올 한 해도 많은 어려움을 겪어 내시면서 선교의 여정에 함께 동행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 기도제목
1. 2021년도에도 CTC의 강의가 은혜가운데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강의가 계속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