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인도네시아 김화수 선교사(결연: 사랑1)

Author
KCRCOC
Date
2021-01-02 11:10
Views
14
1. 선교보고
2020년… 저 너머로 보이는 작은 모퉁이 길 하나 돌아서고 나면 생각지 못하고 상상치도 못했던 많은 일들이 파도처럼 밀려와 우리 모두의 삶을 지치고 힘들게 했던 올해도 역사의 뒤안길로 서서히 사라져 가겠지요. 한 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길목에 서있지만 여느 때와 같이 아쉽게 느껴지지 않음은 왜일까요?
아직 끝난 싸움이 아니기에 여전히 어둡고 힘든 긴 싸움을 해야겠지만 손 내밀면 닿을 것 같은 2021년도 새해가 성큼 다가와 우리 앞에 우뚝 서 있기에 모든 것 떨쳐버리고 새 일을 행하실 주님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고픈 타는 목마름인 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너무나 거대한 영적 싸움이지만 두려움이 아닌 믿음과 소망으로 살아계시고 위대하신 하나님께서 이루실 일들을 기대하며 또 다시 미지의 세계로의 믿음의 항해를 계속해야겠지요. 세상 끝날까지 우리와 항상 동행하시겠다 약속하신 그리스도의 권세와 능력의 그 이름을 의지하고 또 다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음이 한없는 은혜이며 감사입니다. 많은 고난과 어려움을 통과하며 믿음과 인내로 다져진 영적 기량으로 새해에는 더욱 힘차게 우리 앞에 당한 모든 경주를 믿음으로 경주하며 승리를 누리는 승리의 주역이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한 해동안도 본향을 향하는 순례자의 길을 여러분과 함께 걸을 수 있었음이 저의 기쁨과 행복이었습니다. 이 땅 위에 사는 동안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는 특권을 허락해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함께 함으로 인해 이 길을 걸어올 수 있었습니다.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2. 기도제목
1.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모든 위험에서 저와 은혜의 집 아이들, 그리고 은혜 유치원의 원생들을 온전하고 완전하게 지켜주시도록, covid19로 인해 모든 학교 일정이 정상적인 운영을 할 수 없는 상태지만, 유치원 원생들을 더 보내주시도록, 교사들이 온라인 수업 교재와 자료를 창의적으로 개발해 나가도록. 실력 있고 충성된 교사가 보충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