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성경번역선교회: 임오랑 선교사

Author
KCRCOC
Date
2021-01-09 11:44
Views
12
1. 선교보고
연말 연시를 맞아 여러 이웃들과 동역자들을 만나 교제의 식사를 나누며 하나님의 은혜를 헤아리고 새 해의 소망을 품게 하심 감사합니다. 특히 후원교회의 담임 목사 한 분과 영상으로 통화하면서 교제했던 것이 참 좋았습니다. 새 해 첫 주일 예배는 BAM(Business As Missi0n) 사역을 하는 공동체 가정들과 함께 드렸고, "unprecedented times, unprecedented f@ith" 라는 제목으로 마가복'음 4장 35-41절의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떡국과 아이들의 세배로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저희 단체의 수련회를 온라인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안식월 혹은 개인 용무 때문에 미국, 호주, 스페인, 한국 등 각자 고국으로 나갔던 멤버들이 이곳의 국경이 닫히는 바람에 벌써 수 개월째 돌아오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 마음이 짠 했었는데, 다른 한편으로는 이번에 온라인 수련회를 함으로써 거의 대부분의 멤버들을 볼 수 있게 되어 장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2년여간의 삶과 사역 속에 경험했던 하나님의 선하심을 나누고, 새 해에 만나고 싶은 샬롬의 하나님을 함께 구할 때 모든 동역자들에게 큰 격려와 힘이 되도록 손 모아 주세요. 제가 3일째 날 순서 진행 및 사회를 보게 되었는데, 모든 프로그램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2. 기도제목
1. 하나님의 뜻을 더 깊이 깨닫고 준비하는 내내 하나님께서 함께해 주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