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인디아 송광호 선교사(결연: 사랑5)

Author
KCRCOC
Date
2021-01-16 10:48
Views
30
1. 선교보고
보팔은 성전에서 다모여 25일 당일 11시부터 세시간 반을 축제처럼 예배를 드렸습니다. 델리 로히니 교회는 24일 12시에 저학년 예배, 14시에 고학년, 그리고 17시에 장년 성탄예배를 드렸습니다. 작은 홀에서 진행하다보니 세번을 나누어 진행하였습니다. 술탄뿌리도 동일하게 25일에 세 번을 나누어 예배를 드렸습니다. 무엇보다 오늘 교회 처음나온 가족과 친구들이 예수님에 대해 들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너무 감사하였습니다. 들었으니 변화가 일어나도록 위해 기도해 주세요. 코로나는 심한데 교회모임에 마스크를 거의 착용하지 않습니다. 이번에 선물로 마스크를 1,100개 주문제작해서 선물로 나누어 주었습니다. 사실 여기는 코로나도 문제지만 공해가 너무 심해 숨이 턱턱 막힐 정도입니다. 이런 가운데 좋은 소식 전하기가 너무 어려운 상황입니다.
최근 며칠전엔 한 선생님이 가정방문하여 복음전하고 집안의 우상을 떼어내라고 하자 가족 중에 한명이 경찰에 신고하여 반개종법 현행범으로 체포되었습니다. 뉴스에도 나오면서 크게 이슈가 되었고, 재판을 받아야 됩니다. 그가운데도 오늘 보팔과 델리에서는 복음으로 뜨거운 현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1년 반전에 보팔이 있는 마데아프라데시 주가 힌두근본주의 정당(BJP)이 패배하고 종교적으로는 좀 유연한 콩그레스 당이 집권해서 아주 좋아했는데, 중간에 이 당의 의원들이 BJP당의 금전에 매수되어 자신의 당적을 포기하고 새롭게 당을 이적했는데 그 수가 23석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주지사도 바뀌었고 다시 교회 핍박이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법을 만들어 엄한 형사처벌을 받게 한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는 저희와 사역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기도제목
1. 델리와 보팔의 복음화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