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인도네시아 김화수 선교사(결연: 사랑1)

Author
KCRCOC
Date
2021-03-06 10:24
Views
23
1. 선교보고
인도네시아는 아직도 하루에 1만여명 가까이 covid19확진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지역폐쇄와 풀기를 반복하며 지나는 삶이 이제는 역으로 일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새해 1월부터 유난히 많은 일들이 인도네시아에서 발생했습니다. 지난 1월9일에는 62명의 승객을 태운 항공기가 이륙 후 4분 여만에 바다에 떨어지는 대형사고가 일어나고, 1월15일에는 지진으로, 1월27일에는 므라삐 산의 화산 폭발, 여러 지역에서 발생하고 있는 홍수 등… 자연재해와 재앙으로 나라 전체가 몸살을 앓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고통 가운데 삶을 지탱해갑니다. 소망의 근원이시며 참 소망되신 예수님이 우리 삶의 진정한 길이며 생명이며 진리이심을 다시금 고백하게 됩니다. 주님의 긍휼하심과 구원하심이 속히 이 땅을 회복하시고 구원하시길 기도합니다.
한편, 거의 1년여의 시간을 학교에 가지 않고 집에서 온라인으로 수업과 과제물을 해내고 있는 은혜의 집 아이들이 안쓰러운 마음도 들지만 이 별스런 상황이 아이들과 저에게 어느 덧 일상이 되어 이제 익숙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은혜의 집 공간이 좁아 밤낮 모두 함께 생활하기에 답답함도 있으나 쉬이 지나가는 하루 하루에 감사하며 즐겁게 지냅니다. 집안에서의 생활이 지루하고 답답해 지면 슬쩍 밖으로 나가 집 앞 길가에 풀도 뽑고 공도 차고, 연을 날리거나 동네를 몇 바퀴 돌기도 합니다. 기도할 부분이 하도 많아 중보기도 시간을 늘리고 아이들과 함께 부르짖어 기도하며 철모르는 아이들이지만 어떤 면에서는 저의 귀한 기도의 동역자가 되어주는 아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이 듭니다. 믿음에 깨어 있는 자들에게는 지금의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읽혀지고 보여지고 들려질 것 이기에 주님의 긍휼하심과 구원하심을 위해 전능하신 하늘 아버지께 구하고 기도 합니다.

2. 기도제목
1.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모든 위험에서 저와 은혜의 집 아이들, 그리고 은혜 유치원의 원생들을 온전하고 완전하게 지켜주시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