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인디아 송광호 선교사(결연: 사랑5)

Author
KCRCOC
Date
2021-03-20 11:10
Views
40
1. 선교보고
코로나 확진자는 2만명 전후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현지인들은 코로나의 경각심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마스크를 잘 쓰지 않고 있으며, 인도 지역 질병보다 덜하다는 생각입니다. 아직 공항은 열리지 않았으며, 서민경제가 특히 어려운 상황으로 실직자들이 많아 생계의 어려움들이 있는 가정들이 많습니다. 델리 기온은 벌써 여름이 성큼성큼 다가오는 날씨입니다.
15명이 은혜 가운데 세례를 받았습니다. 부모가 힌두이지만 자신의 믿음을 부모에게 설득하고 받은 학생들도 있었구요. 샤힐이라는 남학생은 로히니에서 리더로 좋은 믿음의 친구인데 세례 받겠다고 참석은 했으나 마지막까지 무슬림 부모가 허락해 주지 않아 못 받게 되어 눈물을 많이 흘렸습니다. 그 이후 집에서 아버지에게 교회 가지 말라고 계속 맞고 위협을 당하고 있습니다. 9학년(15살)인 사힐은 18살 성년이 되면 집을 나와 주의 길을 가겠다고 선언한 친구입니다. 멋진 인물로 잘 성장하도록 그리고 그의 가족 모두 구원받도록 특별히 기도해 주세요. 3월 27일에 다시 7명이 세례식 예정입니다. 기도해 주세요. 술탄 뿌리 예배처소는 소남 자매집으로 이전하였습니다. 어른예배에 70여명이 오는데 장소가 여의치 않아 두 번 나누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는 주일 8시 저학년 주일학교, 9시 고학년, 10:30 장년1부, 13:00 장년2부 드립니다. 까람
라즈 가족과 사역자 형제들이 쓰던 방도 비우고 소남의 집 한 집 건너 있는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이전 5년간 있었던 장소는 완전히 떠나게 되었습니다.

2. 기도제목
1. 델리와 보팔의 복음화를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