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멕시코 정명남 선교사(결연: 큐티1,2)

Author
KCRCOC
Date
2021-04-03 11:08
Views
11
1. 선교보고
오늘 현재로 멕시코는 총 확진자수가 220만명이고 사망자는 20만명이 되었습니다. 확진자가 하루에 평균 5000명 선이고 사망자는 800명 선입니다. 멕시코에 백신 보급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코로나 종식 상황은 수개월간 계속 되리라는 예상입니다.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요즘은 사역에 활기를 전혀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만 사회적 거리 유지를 위해 주일 아침 예배를 두 번 나누어 드리고 있습니다. 60세 이상 노인들은 예배 참석을 하지 않도록 권하고 있습니다. 소그룹 가정 모임과 어린이 사역을 하지 못한지 1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비디오 생방송 주일 아침 예배도 진행하지만 많은 교우들이 집에 인터넷과 컴퓨터가 없는 가정들이 대부분이어서 참여에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줌 앱을 통한 기도 모임은 매일 저녁 8시에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믿음이 약한 성도들이 교회와 말씀으로부터 멀어질까 염려됩니다. 전화 통화로 계속 격려하며 기도해 주고 있습니다. 어린이 주일 학교와 청소년 모임은 조심스럽게 이번 주일 부터 다시 엽니다.
선교센터 건축을 2월 중순부터 한 달간 진행하였습니다. 저의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소식을 듣고 여러 개인들과 후원교회에서 치료비를 넘치게 보내주셨습니다. 예상치 않은 선교지원금으로 건축의 일부를 다시 진행할 수 있어서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선교 센터 게스트룸 2층 공사 전체 공정 중 40% 정도가 끝났습니다. 할렐루야!

2. 기도제목
1. 정 선교사 폐의 온전한 회복을 위해
2. 울창한 나무 교회와 어린이 청소년 사역을 위해
3. 선교센터가 2021년에는 이층에 남은 게스트룸 지어 완공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