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성경번역선교회: 임오랑 선교사

Author
KCRCOC
Date
2021-04-17 10:46
Views
16
1. 선교보고
몇 주 전에 제가 인공지능(AI)을 이용한 성경번역에 관해서 잠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그와 비슷한 시기에 저희 GBT 성경번역선교회로 IT업계에서 일하시는 분이 연락을 해서 인공지능을 성경번역에 활용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표명하며 그 분야에 대한 후원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조만간 그 후원자님과 저희 단체 내에서 이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온라인상에서 만나 인사를 나눌 예정입니다. 어떤 분은 개인적으로 저에게 하나님 말씀을 기계가 번역하게 하는 것이 괜찮을지 의구심이 든다는 말씀도 해 주셨습니다. 저희가 지혜롭게 잘 분별하고 주의 인도하심을 따라 갈 수 있도록 함께 손 모아 주세요.
오는 화요일부터 무슬림들의 금식월인 라마단이 시작됩니다. 이 시간 동안 우리 역시 무슬림들이 삼위하나님께로 돌아오도록 특별히 손 모았으면 합니다. 이젠 외국인 노동자가 아닌, 순수(토종) 한국인 무슬림도 6만 명에 육박한다고 하니 무슬림들을 위한 기도는 먼 이국땅에 국한된 것이 아님을 실감합니다. 이번 라마단 기간에 이슬람을 더 잘 알고, 영적인 추수가 일어나도록 기도에 힘써야겠습니다.

2. 기도제목
1. 하나님의 뜻을 더 깊이 깨닫고 준비하는 내내 하나님께서 함께해 주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