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남아공 신성자 선교사(결연: 영혼구원)

Author
KCRCOC
Date
2021-04-24 08:03
Views
13
1. 선교보고
샬롬~~
세계가 겪고 있는 팬데믹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담임 목사님의 충성스런 섬김을 통해 오렌지 카운티한인교회와 모든 성도님들의 개인적인 삶에 주님의 평안과 기쁨이 함께 하시기 원합니다. 오렌지카운티한인교회에서 정성스럽게 보내주신 선교 후원금을 잘 받았습니다. 성도님들의 귀한 선교의 헌신에 정말 감사합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믿음이 약해 항상 걱정하고 있는 저를 하나님께서 이런 일을 통하여 꾸짖으시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아래의 선교 보고 및 기도제목을 전해드리오니 계속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기도제목
1) 저와 모든 교수, 학생들의 영성을 위해 간절한 기도 부탁드립니다. 학생들의 변화가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가르치는 자의 변화가 우선되어야겠는데 그렇지 못한 현실에 때로는 좌절감을 느끼기도 합니다. 변화된 사람만이 다른 사람의 변화를 도울 수 있는 것이 명백한 사실인데 참으로 답답하고 안타깝습니다.
2) 3월 31일부터 제가 구약 오경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변화시키는 가르침을 목표로 혼신의 힘을 다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간구하고 있습니다. 저를 통해 일하시는 성령님의 역사가 나타나도록, 학생들의 인생이 변화되는 계기가 되도록 간절히 기도해 주십시오.
3) 학생수가 코비드로 여전히 예년의 1/3 밖에 되지 않습니다. 다음 학기에 많은 학생들이 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PBO 신청에 아직도 통지를 받지 못했습니다. 등록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5) 공간 문제는 여전히 큰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사람이 생각지도 못했던 기이한 방법으로 (이제껏 늘 그렇게 하셨듯이) 역사해 주시는 은혜를 바랄 뿐입니다. 큰 기도 제목입니다. 선교지를 위해 애쓰시며 수고하시는 장로님과 선교 위원회, 그리고 모든 성도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하며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