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엘살바도르 황병철 선교사(결연: 우리, 푸른)

Author
KCRCOC
Date
2021-05-15 11:58
Views
32
1. 선교보고
엘살바도르는 코비드-19가 수치상으로는 진정되고 있지만 검사받지 않은 숨은 환자들이 많습니다. 거의 모두가 마스크를 쓰지 않아 감염 위험이 높습니다. 아직까지 백신접종 소식은 없습니다.
현재는 주일, 주중 할 것 없이 현지 교회를 방문해서 설교로 신앙을 성숙시키고 찬양과 기도로 위로와 치유를 도모합니다. 또한 남의 땅에 금방 허물어질 것 같은 집에 살던 성도의 가정이 새 집을 갖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긍휼의 손길로 약 1년 간의 공사 끝에 완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2층의 아담한 집에서 하나님을 잘 섬기며 살아가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장애우들에게 휠체어 9대와 양식을 전달했습니다. 코로나, 실직으로, 갱단의 위협으로 생계의 위협을 겪는 자에게 긴급양식을 전달하고도 있습니다. 옥수수 가루, 밀가루, 면 종류 등 10종이 넘는 양식 한 자루씩 전달하여 생명을 살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미국의 한인 성도님의 큰 헌신으로 긴급 구제 사역을 지속해 왔습니다. 너무나 감사드리며 지금까지 뿌린 씨앗들이 앞으로 풍성한 열매가 되어 엘살바도르의 복음화에 기여할 것입니다.
또한 현재 교회를 건축중입니다. 코로나로 자재 값이 많이 상승하고 그마나 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재정이 부족하지 않고 코로나에 걸리지 않고 안전하게 완공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족한 저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사랑과 섬김을 아끼지 않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축복하심이 늘 함께 하시기를 간절히 빕니다.

2. 기도제목
1) 엘살바도르의 안정과 평화
2) 코로나에 걸리지 않도록
3) 우기가 시작되는데 건강하도록
4) 겸손과 기쁨으로 사역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