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인도네시아 김화수 선교사(결연: 사랑1)

Author
KCRCOC
Date
2021-06-05 10:23
Views
20
1. 선교보고
거센 비바람 불어와 큰 풍파 일어나고 세상을 진동시키지만 노아의 방주에 들어와 있던 모든 사람들과 생물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구원을 얻었듯이 모든 은혜의 집 식구들을 지금까지 주님 품에 품어주시고 세상의 모든 풍파로부터 보호해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은혜의 집 아이들이 여전히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듣기 때문에 저는 팬데믹 이전보다 더 꽉 채워진 일정으로 바쁜 날들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매일 드리는 예배와 찬양, 온라인으로 하는 정규수업 및 음악 렛슨, 기도회와 말씀 암송… 이 모든 것이 합력하여 우리 은혜의 집 식구들을 주께로 더 가까이 가게 하며 그분을 기쁘시게 하는 도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여러모로 쉽지 않은 상황이 지속되고 있지만 몇 개월째 소수의 아이들이 함께 모여 공부합니다. 다가오는 7월에 새 학기가 시작되지만 아직도 유치원을 포함한 초,중,고 및 대학교들이 대부분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고 유치원에서 새로운 원아들을 모집하는 것은 안전을 보장할 수 없기에 수월치 않습니다. 주님의 도우심을 구하며 covid 19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일단 현재 상태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이 어려움의 시기를 지나며 교사들이 마음이 나태해지지 않고 더욱 기도함으로 지극히 작은 일에도 충성되게 섬기길, 또한 함께 공부하는 원생들을 포함한 모든 은혜유치원 식구들을 주께서 모든 위험으로부터 보호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올 10 월 말에 끝나는 비자의 연장을 위해 다시 수속을 시작하여 첫 단계가 마무리 되어 그 다음 단계 수속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비자 수속(KITAP) 과정에도 전적으로 주님이 개입해 주시어 모든 과정이 순조롭고 형통하게 진행되어 비자가 잘 나오길 소망합니다.

2. 기도제목
1)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모든 위험에서 저와 은혜의 집 아이들, 그리고 은혜 유치원의 원생들을 온전하고 완전하게 지켜주시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