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T국 길예평 선교사(SWM)

Author
KCRCOC
Date
2021-06-12 10:54
Views
27
1. 선교보고
T국은 지난 1월부터 중국 제약사 시노백이 개발한 백신을 들여와 접종을 시작했으며, 4월부터는 미국 화이자와 독일 바이오엔테크가 공동개발한 백신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중국 시노백 백신 접종을 시작한 후 방역기준을 완화하자마자 지난 4월, 하루에 무려 6만 3천명이 넘는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사태가 심각해지자 라마단 명절연휴를 포함한 19일간의 락다운을 선포하는 강력한 행정명령을 내리기도 했습니다. 그 이후 5월 27일 기준으로 8천명 대로 일일 확진자 수가 감소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T국 보건부에 따르면 T국은 인구의 약 34%에 달하는 2천 850만 명이 백신을 접종했으며, 이 가운데 1천 220만 명은 2차 접종까지 마쳤다고 합니다.
그리고 6월부터는 백신접종 대상을 50세 이상으로 확대한다고 합니다. T국의 코로나 상황이 안정되어 외부활동과 맡겨 주신 사역들이 조속히 정상화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장부장&주열매 사역자 가정((언약이네)이 미국에서 무사히 복귀하여 현장을 든든히 잘 지켜주고 있습니다. 동역하는 가정이 있어 한국방문도 가능하기에 늘 주님께 감사합니다. 아직 연약하지만 H형제&B자매 부부도 계속 이웃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VIP가정을 초대하여 음식을 나누고 자신들이 만난 주님을 간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VIP 가정이 주님을 만나도록 힘껏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계속해서 유학생 그룹에 정기적으로 식료품을 나눠주며 케어하고 있습니다. 언제 다시 한 자리에 모일 수 있냐고 늘 물어옵니다. 정말 이 청년들이 바라는 대로 한 자리에 모여 함께 말씀을 나누고 예비하는 그날이 속히 올 수 있 도록 계속 기도로 아뢰어 주십시요.

2. 기도제목
1) KIPC 와 성도들을 지켜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