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지 소식

인도네시아 유병순 선교사(결연: 한마음, 생명샘물2)

Author
KCRCOC
Date
2021-07-17 09:25
Views
8
1. 선교보고
백신접종이 아직 일반화 되지 않은 인도네시아는 여전히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 속에 생활하고 있습니다. 대도시들의 지역통제와 집회와 학교수업이 제한적(온라인)이고 국외 출입국의 통제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전국민의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그리고 이동 및 여행시 14일 자가격리를 실시하고는 있지만 마스크 공급의 부족 및 청결에 대한 인식부족 등으로 인한 어쩔 수 없는 감염에의 노출이 안타깝게도 전국적으로 많은 확진자 및 사망자 수를 증가시키고 있는 실정입니다. 속히 백신이 공급되고 인도네시아 상황이 호전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지난 2월 26일에는 예정대로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그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지연되어 왔던 졸업식이었고 모임에의 어려움과 두려움을 감수하며 치뤘던 행사인 만큼 더 큰 은혜와 감동이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신 동역자님들과 주님의 도우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졸업생들이 각자의 부르심의 자리에서 맡은 사명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학기 수업이 지난 2월 봄학기부터 다시 재개되었으나 5월부터 또 다시 폰티아낙과 정글지역의 코로나 상황이 악화되면서 대면수업이 중단되고 온라인 수업으로 대치하다가 급기야 6월에는 수업을 종료하고 이른 방학에 들어갔습니다. 온라인 수업조차 할 수 없는 안타까운 상황인데 속히 지역 상황들이 호전되어 가을학기에는 다시 수업이 재개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2. 기도제목
1) 스뿌루 지역에 헤브론 개척교회는 교회 건축이 마무리 단계로 접어들면서 몇몇 공사들을 남긴채 아쉬운대로 우선 입당하여 현재 새 예배당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남은 공사들이 순조롭게 마무리 되어 주님께 영광 돌리는 그날이 속히 오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그간 건축된 개척교회들(수까란띵/솜뿌/끄당뜨밀라/라왁/스뿌루 지역)의 부흥과 새 개척지인 숭아이 슬라맛 교회의 안정을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